이랜드리테일 ‘키디키디’, 추석 맞이 ‘키즈 아우터 페스티벌’ 시작
입력 : 2020-10-02 06:00:00 수정 : 2020-10-02 06:00:00
[뉴스토마토 홍연 기자] 이랜드리테일의 유·아동 큐레이션 플랫폼 ‘키디키디’(kidikidi)에서 오는 18일까지 ‘키즈 아우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키즈 아우터 페스티벌은 SNS에서 인기 있는 27개 브랜드의 500여 개 유·아동 아우터를 모아 한곳에서 비교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플리스부터 실용도 높은 리버서블(양면) 아우터와 일교차가 커진 요즘 날씨에 입기 좋은 카디건, 조끼까지 유·아동 간절기 아우터를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는 구매 이벤트와 함께 진행된다. 행사 동안 즉시 사용 가능한 최대 12% 할인 쿠폰으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고, 구매 금액대별 최대 2만원 할인권을 지급하는 사은 이벤트도 있다. 구매 이벤트 외에도 개인 SNS에 페스티벌 소식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삼성 비스포크 식기 세척기를 증정하는 응모이벤트가 진행되며, ‘키디키디’ 인스타그램 리그램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브랜드별로 진행되는 사은행사도 있다. ‘뉴발란스키즈’, ‘뉴에라키즈’, ‘골스튜디오키즈’ 등 유명 브랜드들의 2020 FW 신상 아우터를 구매하면 브랜드별 사은품을 제공한다. ‘브라운브레스’, ‘아웃스탠딩’ 등의 브랜드는 ‘키디키디’ 단독 발매 아우터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남기면 선착순 10명에게 성인 시밀러룩 아우터를 증정한다. ‘뉴에라키즈’ 아우터를 구매하면 메이저리그에서 활약 중인 류현진, 김광현 선수의 아빠&아들 볼캡 세트를 추첨을 통해 4명에게 증정한다.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 ‘코닥어패럴’에서 처음으로 출시하는 아동용 플리스를 오는 7일부터 ‘키디키디’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코닥 키즈 플리스 프리오더 고객 선착순 30명에게는 코닥 필름 카메라를 제공하며, 사전 알림 신청자에게는 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한편, 이랜드리테일의 유·아동 큐레이션 플랫폼 ‘키디키디’는 키즈 아우터 페스티벌 외에도 런칭 100일을 기념해 ‘키디키디’ 앱을 설치한 첫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5000원 쿠폰을 제공하고, 패션 전 상품 무제한 무료배송 이벤트 등 다양한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홍연 기자 hongyeon1224@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홍연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징검다리가 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