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김용현

삼성물산, 중동서 '2015 올해의 인프라 건설사' 선정

2015-11-30 11:11

조회수 : 2,270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김용현 기자] 삼성물산(000830)이 중동 건설시장에서 지속적인 인프라 구축과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으면서 글로벌 건설사로의 위상을 공고히 했다.
 
삼성물산은 지난 24일 중동 유력 건설전문지 'Big Project ME'가 선정한 '2015 올해의 인프라 건설사'로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Big Project ME' 시상식은 매년 중동지역에서 건설 및 지속가능 발전에 기여한 업체를 선정해 수상을 하는 주요 시상식 중 하나로, 올해로 3년째를 맞이했다.
 
이번 시상식은 국제 엔지니어 컨설턴트 및 왕립측량사협회 등 업계를 대표하는 전문가들이 모여 15개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낸 회사와 인물들을 선정했다.
 
삼성물산은 UAE원전과 살람지하차도 등 다수의 프로젝트시공을 통한 중동지역 인프라 구축의 공로를 인정받아 '올해의 인프라 건설사'분야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한편, 세계 최고 빌딩 부르즈 칼리파의 성공적인 건설로 글로벌 건설업체로서의 명성을 확고히 한 삼성물산은 중동시장에서 Lusail CP3A 교량, 리야드 메트로 등 다수의 프로젝트를 뛰어난 품질로 수행하면서 지역사회의 발전에 기여하고 고객으로부터 신뢰를 이어가고 있다.
 
◇삼성물산이 중동 유력 건설전문지 'Big Project ME'가 선정한 '2015 올해의 인프라 건설사'로 선정됐다. 사진/삼성물산
 
 
김용현 기자 blind28@etomato.com
  • 김용현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