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유럽 프리미엄가구 ‘박스터’ 팝업스토어 오픈
유럽 현지 매장과 동일한 가격으로 판매
2021-09-02 16:47:50 2021-09-02 16:47:50
[뉴스토마토 변소인 기자] 에이스침대가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에 유럽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박스터’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지난달 24일 문을 연 이 팝업스토어는 다음 달 3일까지 운영된다.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박스터’ 팝업스토어 모습. 사진/에이스침대
 
이번 박스터 팝업스토어는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지하 1층에 마련됐다. 현대백화점 안에서 박스터 팝업스토어를 여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동안 박스터는 에이스침대가 운영하는 명품가구 멀티샵 에이스에비뉴를 통해 선보였다. 
 
이번 팝업스토어 공간은 이탈리아에서 공수한 브랜드 로고 등으로 현지 매장 콘셉트와 동일하게 벽면을 꾸몄다. 박스터 브랜드 정체성을 잘 느낄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클래식 모델 체스터필드 형태를 재해석해 탄생한 ‘체스터문’ 소파 △등받이에 단추를 넣고 뒤로 빼내는 카피토네 기법을 적용한 암체어 ‘달마’ △브라스 베이스에 가죽 소재로 마감한 ‘플리세’ 캐비닛 등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팝업스토어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이탈리아 현지 매장과 동일한 가격으로 판매된다.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디퓨저를 증정한다. 또 100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은품도 추가로 증정한다.
 
변소인 기자 bylin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나볏 테크지식산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