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HDC현대산업개발)
[뉴스토마토 김현진 기자]
HDC현대산업개발(294870)은 중소·벤처기업과의 상생 협력을 확대하고 미래 건설 산업을 선도할 우수 기술을 발굴하기 위한 제3회 기술제안공모제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기술제안공모제는 협력사와 동반 성장을 하며 지속가능한 경영체계를 구축해 나가고자 2020년부터 시행해오고 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협력사뿐 아니라 일반기업들도 건설분야의 새로운 가치 창출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다면 참여해 실연할 수 있도록 협력해 나갈 계획이다.
우수 선정 기업은 파일럿 테스트를 통해 사업화 기회를 부여하며 협력회사 등록, 장기공급권 등 다양한 선정 혜택이 주어진다. 또 HDC현대산업개발과 기술협약 및 멘토링을 통한 기술력 향상 및 동반성장을 도모할 계획이다.
국내 기업이라면 특별한 자격 조건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제안 분야는 △시공성·품질 향상 기술 △현장 안전관리 향상 기술 △친환경 분야 기술 △스마트 생산 및 건설 ICT 기술 △건설분야 가치창출 아이디어로 건설현장에 적용 가능한 모든 기술이다.
다음 달 30일까지 HDC현대산업개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를 진행한다. 접수된 기술 및 아이디어는 오는 10월 서류 심사와 11월 PT 심사를 거쳐 12월 우수작 발표와 더불어 2000만원 규모의 기술개발지원금 수여식을 진행한다.
김현진 기자 khj@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