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인의 탈출’ 엄기준·황정음·이준·이유비, 돌아온 김순옥 월드
2022-09-23 12:16:23 2022-09-23 12:16:23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7인의 탈출’이 막강한 라인업을 완성해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압도적 서스펜스를 펼친다.
 
2023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SBS 새 드라마 7인의 탈출’이 엄기준황정음이준이유비부터 신은경윤종훈조윤희조재윤이덕화까지 캐스팅을 확정 짓고 촬영에 돌입했다.
 
7인의 탈출’은 수많은 거짓과 욕망이 뒤엉켜 사라진 한 소녀의 실종에 연루된 7인이 엄청난 사건을 맞닥뜨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반전을 거듭하는 진실 추적신이 내린 형벌과도 같은 피의 응징이 다이내믹하게 펼쳐진다.
 
김순옥 작가가 한층 더 강렬하고 파격적인 이야기로 또 한 번의 레전드를 써 내려간다무엇보다 ‘황후의 품격’과 ‘펜트하우스’ 시리즈를 연이어 흥행 시킨 ‘히트 메이커’ 김순옥 작가와 주동민 감독이 또 어떤 센세이션을 일으킬지 이목이 집중된다.
 
‘김순옥 월드’를 완성할 믿고 보는 배우들의 흥미로운 조합 역시 기대를 뜨겁게 달군다엄기준은 국내 최대 모바일 플랫폼 기업의 대표 매튜 리 역을 맡았다. 매튜 리는 실체를 아는 사람이 몇 없을 정도로 베일에 싸인 미스터리한 인물이다기괴한 사건에 얽혀 세상 밖으로 모습을 드러낸 그가 어떤 비밀을 갖고 있을지 궁금해진다. ‘펜트하우스’ 시리즈에 이어 김순옥 작가주동민 감독과 다시 의기투합한 엄기준이 어떤 새로운 얼굴을 보여줄지 기대 심리를 자극한다.
 
황정음 7인의 탈출’을 통해 이제껏 본 적 없는 새로운 연기 변신에 나선다그가 맡은 금라희는 유능하고 저돌적인 드라마 제작사의 대표다돈과 성공을 인생 최대 가치로 여기는 그는 이를 위해선 무엇이든 할 수 있는 독선적인 여자다엄청난 유산 상속을 위해 자신이 버린 딸을 15년 만에 찾는 인물이다하지만 이 선택은 부메랑이 되어 그의 인생을 뒤흔든다황정음이 욕망의 화신 ‘금라희’를 어떻게 그려낼지 기다려진다.
 
이준은 조폭 출신의 위태로운 남자 민도혁으로 돌아온다꿈도 희망도 없이 태어난 김에 사는 남자다의리에 죽고 의리에 사는 인물이지만그의 인생은 뜻하지 않게 배신의 연속이다거칠고 차가워 보이지만 심장만큼은 뜨거운 겉은 차갑고 속은 따뜻한 민도혁의 매력을 배가할 이준의 활약이 기대를 모은다.
 
이유비는 교내 스타이자 아이돌 지망생 ‘한모네’를 연기한다눈부신 미모와 부유한 집안뛰어난 재능까지 다 갖춘 한모네는 친구들 사이에서도 ‘워너비’ 같은 존재다무엇 하나 부족한 것 없는 그에게 치명적인 약점은 바로 거짓말이다거짓된 삶을 사는 그녀의 인생은 언젠가부터 걷잡을 수 없이 꼬이기 시작한다이유비는 사랑스러운 미소 속에 깊은 어둠과 욕망을 숨긴 ‘한모네’의 복잡다단한 모습을 입체적으로 풀어낸다.
 
신은경은 산부인과 전문의 ‘차주란’ 역을 맡았다아버지뻘 되는 자산가 방회장(이덕화 분)과 함께 살고 있다그가 가진 돈을 진심으로 사랑하는 차주란은 매 순간 최선을 다하지만관계가 틀어졌을 때는 어디로 튈지 모르는 요주의 인물이다재산을 두고 신경전을 벌이던 금라희(황정음 )가 방회장의 유일한 손녀를 데리고 나타나자 균열이 인다윤종훈은 연예기획사 체리엔터테인먼트 대표 양진모로 분한다평소에는 젠틀하다가도 한번 분노가 폭발하면 누구도 말릴 수 없는끝을 모르는 욕심의 소유자다중상모략에 능한 양진모에겐 어제의 적도 이익만 된다면 동지가 될 수 있다.
 
 3년 만에 드라마로 돌아오는 조윤희는 미술 교사 고명지 역을 맡았다소중한 것을 지키기 위해 거짓말을 하고 지킬 것이 많아질수록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간다자신의 치부를 들키지 않으려 학교에 이상한 소문을 퍼뜨리며 극의 흐름을 뒤바꾸는 인물이다조재윤은 덕선경찰서 형사 반장 남철우로 분한다사건 운이라고는 좀처럼 없던 변두리의 찌그러진 남반장은 5년 만에 고속 승진을 하게 된다여기에 이덕화는 소문난 건물주이자 현금 부자인 방칠성 역을 맡아 힘을 더한다일명, ‘방회장’으로도 불리는 그는 가족들 대신 세입자 차주란(신은경 분)과 마음을 터놓고 지낸다어느 날 갑자기 눈앞에 나타난 피붙이 손녀로 인해 복잡한 심경에 빠진다.
 
7인의 탈출’ 제작진은 “욕망과 비밀로 얽히고설킨 7절체절명의 위기에서 벗어나려는 이들의 지독한 탈출기가 다이내믹하게 펼쳐진다더 파격적이고 강렬한 이야기로 돌아온 김순옥 작가와 주동민 감독그리고 배우들의 시너지가 또 한 번의 센세이션을 일으킬 것”이라고 전했다.
 
SBS 새 드라마 7인의 탈출’은 2023년 방송 예정이다.
 
‘7인의 탈출’ 엄기준, 황정음, 이준, 이유비, 신은경, 윤종훈, 조윤희, 조재윤, 이덕화. (사진= 유어엔터테인먼트, 씨제스엔터테인먼트, 프레인글로벌, 와이블룸엔터테인먼트, SBS, 키이스트, 킹콩 by 스타쉽, 올빛엔터테인먼트, 디에이와이엔터테인먼트)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나볏 테크지식산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