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공개 오디션은 16세 이상을 대상으로 프로필 접수, 현장 오디션, 인터뷰를 거치게 됩니다. 스튜디오산타클로스 홈페이지 접수신청서와 자기소개, 자유연기 3분 내외 영상파일을 첨부하면 됩니다.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관계자는 “이번에 진행하는 공개오디션을 통하여 좋은 신인연기자들을 발굴하고 마음으로 소통하는 매니지먼트를 통해 함께 성장해 나가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회사의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습니다.
스튜디오산타클로스 엔터테인먼트는 2005년 설립 이후 연기자 발굴 및 육성을 통해 수많은 배우들을 신인에서 주연으로 성장시켜왔습니다. 현재는 매니지먼트 사업과 더불어 영화, 드라마, OST 등 다양한 사업부문에 있어 투자, 제작, 배급, 유통을 통해 미래 가치를 창출해 나가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회사입니다.
스튜디오산타클로스는 2021년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하여 국내1위, 글로벌 시청순위 3위를 기록했던 '마이네임'을 제작했습니다. 또한 2022년에는 영화 '강릉' 등을 배급하며 사업 영역을 넓혀왔습니다.
올해1월에는 미로비전과 의기투합하여 2023년 첫 메인 투자 배급 작품으로 결정한 정만식, 온주완, 신소율 주연의 영화 '투 하트'를 크랭크인 했습니다. 2월에는 아크미디어와 공동제작하는 김영광, 이성경 주연의 웹드라마 '사랑이라 말해요'가 디즈니+에서 스트리밍을 시작했습니다.
이처럼 매니지먼트를 기반으로 성장해 투자, 제작, 배급, 유통에 이르기까지 사업역량을 확대하며 콘텐츠시장의 강자로 자리매김해 나가고 있다.
스튜디오산타클로스 엔터테인먼트 공개오디션.(사진=스튜디오산타클로스)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나볏 테크지식산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