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오 남궁견 회장 “종합콘텐츠 기업 성장 발판 다질 것”
2023-06-01 15:52:21 2023-06-01 15:52:21
[뉴스토마토 박준형 기자]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판타지오(032800)는 제작 드라마 ‘기적의 형제’의 JTBC 편성에 이어 드라마 활동과 광고 및 화보 등을 통해 글로벌스타로 자리매김한 차은우 배우가 주연 드라마 ‘원더풀월드(가제)’의 출연 확정했다고 1일 밝혔습니다.
 
회사는 제작 드라마 편성에 이어 소속 배우의 드라마제작 드라마 편성에 이어 소속 배우의 드라마 출연을 확정에 힘입어 안정적인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나아가겠다는 계획입니다.
 
앞서 판타지오는 지난 24일 제작 드라마 ‘기적의 형제’가 JTBC 수목드라마로 편성돼 오는 28일 첫 방송된다고 발표했습니다. 오늘은 소속 배우인 차은우 주연의 드라마 ‘원더풀월드(가제)’의 출연을 확정지었 습니다.
 
차은우는 이번 작품에서 반전 매력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김남주와의 연기 호흡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흥행퀸’ 김남주의 출연 확정에 이어 ‘최고의 탑배우’ 차은우와의 만남이 알려지자 제작 전부터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남궁견 판타지오 회장은 “자체 드라마 제작뿐만 아니라 소속 배우가 훌륭한 작품에 출연하는 기회를 얻을 수 있게 엔터테인먼트, 매니지먼트 영역에서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지난해에 이어 드라마 제작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고 여러 편의 편성을 앞두고 있는 등 성과를 보여주고 있어 글로벌 종합 콘텐츠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다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박준형 기자 dodwo90@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