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Tip)동양證, 자문형 랩어카운트 출시
2010-11-03 10:38:28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박제언 기자] 동양종금증권은 오는 5일까지 목표수익률을 달성하게 되면 수익 실현 후 투자자에게 돌려주는 자문형 랩어카운트인 '마이 더블유(MY W) 토러스 목표달성형 랩(Wrap)'을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모집하는 랩 상품은 동양종금증권이 토러스투자자문의 투자자문을 받아 고객자산을 일임해 운용하는 자문형 랩어카운트다. 사전에 목표로 한 절대수익률(수수료?세금 등 비용 차감 후 8%)을 달성하면 수익을 실현하고 운용을 종료하는 목표달성형 상품이다.
 
이 상품은 주도주 중심의 유망 종목에 대한 집중 투자와 탄력적인 주식 편입비율 조절을 통해 코스피지수 대비 초과수익을 추구한다. 지속적으로 보유할 종목과 매매 종목을 적절히 구성해 유연하게 운용한다는 전략이다.
 
운용기간은 최대 1년으로 만기 전 목표수익률 도달시 RP자동투자로 안정적인 수익 관리가 가능하며, 이후 언제든지 해지하여 출금할 수 있다.
 
이 상품의 최소 가입금액은 5000만원이다. 처음 가입할 때는 랩수수료로 2%를 선취한다.
 
운용 개시 이후 별도의 수수료 없이 중도환매는 가능하나 추가 입금이나 부분 출금은 불가능하다.
 
상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문의는 동양종금증권 전지점이나 고객지원센터(1588-2600)로 하면 된다.
 
뉴스토마토 박제언 기자 emperor@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