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변소인 기자]
골프존(215000) GDR아카데미가 최대 규모의 직영 프리미엄 매장 2호점인 'GDR아카데미 성남판교점'을 오픈했다고 27일 밝혔습니다. 지난 20일 준공된 GDR아카데미 성남판교점은 약 500평의 규모로, 실제 모래가 설치된 벙커 타석, 퍼팅 연습장, 칩샷 연습장이 완비돼 있으며 골프존의 스크린골프 연습 시뮬레이터인 GDR PLUS가 35대 설치돼 다양한 상황별 샷 연습이 가능합니다.
지난 26일 GDR아카데미 성남판교점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열린 개관식에서는 매장 내부 시설 소개, 프로 소개 및 공개 골프 레슨 행사가 진행됐습니다. 스코어를 높이는 어프로치 방법, 개인별 맞춤 셋업 자세, 장타 스윙 베이직 등의 골프 레슨을 각각 성시우 감독, 김혜수 프로, 홍현준 프로가 진행했습니다.
GDR아카데미 성남판교점은 클래식한 클럽하우스 분위기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적용했으며 피트니스룸, 피팅룸, 샤워룸, 라커룸 및 휴게시설 등을 갖췄습니다. 특히, 전 타석에 체중이동 분석 센서인 'GDR FLOW'가 설치돼, 자신의 체중이동 데이터를 확인하면서 심도 있는 연습과 골프 레슨을 할 수 있습니다. 골프 레슨을 담당하는 LPGA, KPGA, KLPGA 투어 프로 출신의 유명 레슨 프로들은 GDR아카데미 회원들만을 위한 체계적인 골프 레슨 커리큘럼을 기반으로 개인별 맞춤 레슨을 제공합니다.
송재순 골프존 GDR아카데미 대표는 "현재 GDR아카데미 직영점이 전국적으로 운영되고 있고 이를 이용하는 회원들도 전국적으로 3만 2000명에 이르고 있는데 이는 GDR아카데미의 골프 레슨 효용성이 국내 최고 수준이라는 것을 인정받은 것이라고 생각한다"라며 "GDR아카데미가 우리나라 골프 레슨의 수준을 끌어올리는 데 기여하고, 더 좋은 레슨과 서비스를 제공해 많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지난 26일 진행된 GDR아카데미 성남판교 프리미엄 2호점 오픈식 행사에서 (왼쪽부터)박영욱 실장, 손장순 상무, 안웅기 상무, 송재순 대표, 안다솔 점장, 남성우 팀장이 리본 커팅식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골프존)
변소인 기자 bylin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나볏 테크지식산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