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씽크빅 유데미, 민·관 주도 일자리 프로그램 어워드 수상
2023-12-14 18:07:02 2023-12-14 18:07:02
[뉴스토마토 이보라 기자] 웅진씽크빅(095720)이 운영하는 글로벌 교육 플랫폼 '유데미(Udemy)'가 공공기관에서 주관하는 HR사업 어워드에서 두 차례 표창을 받았다고 14일 밝혔습니다.
 
유데미는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이 주관하는 '대·중소기업 상생 일자리 프로그램'에서 한경협중소기업협력센터 이사장상을, 고용노동부와 대한상공회의소가 운영하는 '미래 내일일경험사업'에서 프로그램 분야 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유데미(Udemy)가 공공기관에서 주관하는 HR사업 어워드에서 두 차례 표창을 받았다. (사진=웅진씽크빅)
 
유데미는 올해 취업 연계형 교육 프로젝트 '취업 부트 캠프'로 청년 구직자에게 양질의 직무교육 서비스와 실무 경험을 제공한 공로를 인정받았습니다. 특히 총 10주간의 프로그램 진행 기간 동안 참가자에게 현업 개발 프로젝트 참여 기회를 부여하고, 직무에 맞는 적절한 유데미 강의 콘텐츠를 제시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는 설명입니다.
 
박민규 웅진씽크빅 유데미사업단장은 "청년들의 구직활동을 지원하고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는 뜻깊은 사업에 힘을 보탤 수 있어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청년 구직자들을 위한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보라 기자 bora11@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고재인 자본시장정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