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체인, AI 기반 챗봇 서비스 고도화
2024-03-20 19:27:50 2024-03-20 19:27:50
[뉴스토마토 이범종 기자] 통통코인 프로젝트를 운영하는 토마토체인은 자체 블록체인 메신저 '통통(TongTong)'의 AI 챗봇 서비스를 고도화했다고 20일 밝혔습니다.
 
통통은 블록체인 기반의 보안 메신저입니다. 토마토체인은 "통통이 AI 서비스 무료 제공을 통해 고객경험 증대하는 시도를 하며 사용자 만족도를 높이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습니다.
 
토마토체인은 자체 블록체인 메신저 '통통'의 AI 챗봇 서비스를 고도화했다고 20일 밝혔다. (사진=토마토체인)
 
토마토체인은 메신저 통통의 최신 업데이트를 통해 챗GPT 를 무료로 연동할 수 있게 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사용자들에게 더 다양한 챗봇 경험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토마토체인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에 대해 "정확한 응답이 가능하며 방대한 텍스트를 통해 다양한 주제에 대한 정보 제공하며 질문에 대한 정확하고 상세한 답변을 제공한다"며 "전문적인 지식 등을 포함한 포괄적인 정보도 제공한다"고 설명했습니다.
 
통통이 AI를 무료로 즐기다보면, 광고를 클릭해 TTC(통통코인)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통통코인은 MEXC 거래소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토마토체인 관계자는 "앞으로도 끊임없는 기술 개발과 서비스 개선을 통해 블록체인 기술의 대중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범종 기자 smil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나볏 테크지식산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