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현대자동차 공동마케팅 협정 체결
TOP 브랜드간 전략적 제휴로 브랜드파워 강화와 유통채널 다양화 목적
2008-06-10 11:11:05 2011-06-15 18:56:52
 
KT(대표이사 남중수, www.kt.com)와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 www.hyundai-motor.com)는 10일 현대자동차 국내영업본부에서 각 사 임원진이 참석한 가운데 ‘현대자동차 & KT 제휴 프로모션 협정’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8월 말까지 현대자동차 구매고객이 KT의 메가패스와 메가TV에 동시에 신규로 가입할 경우 현대오토넷의 네비게이션, 웅진 음식물처리기, 닌텐도 위(Wii) 중 하나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으며, 현대차 구매고객이 메가패스에 가입할 경우에는 현대오토넷의 하이패스단말기 또는 웅진 음식물처리기 중 하나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양사는 각 산업계의 최고 브랜드간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브랜드파워를 강화하고 유통채널을 다양화하는 것이 이번 제휴의 목적이라고 밝혔다.
 
이광선 현대자동차 국내영업본부장은 “국내 자동차 산업과 IT산업의 대표 브랜드의 만남인 이번 제휴가 양사 고객들에게 최고의 혜택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병우 KT 마케팅부문장은 “이번 공동프로모션으로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길이 더욱 넓어졌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혜택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계속 내놓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뉴스토마토 양지민기자 jmyang@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