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박미정기자] 소니코리아가 미러리스 카메라 '알파NEX-5'의 골드 색상 제품을 선보이고 예약 판매에 돌입한다고 7일 밝혔다.
예약 판매는 소니스타일(www.sonystyle.co.kr), 주요 백화점, 온라인몰 등에서 오는 13일까지 일주일 동안 진행된다. 예약 고객에게 배터리, 어반 스타일 가방, MDR-PQ2 헤드폰, 올 컬러 가이드북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세계 최소형 렌즈교환식 디지털 카메라 '알파NEX'는 DSLR 수준의 화질을 구현하며 풀HD 동영상 촬영(알파NEX-3의 경우 HD), 3D 스윕파노라마, 영화 같은 배경흐림 표현 등 다양한 기능이 있다.
알파 NEX는 지난해 12월 선보인 NEX-3 핑크, 브라운 컬러에 이어 이번 NEX-5 골드 컬러까지 제품 선택의 폭을 넓혀가며 지속적으로 미러리스 시장의 성장을 이끌 계획이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알파NEX-5 골드 색상은 렌즈 교환식 카메라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컬러로 소장 가치가 있는 모델”이라며 “알파NEX 출시 직후 6개월 연속 미러리스 카메라 시장 1위를 석권할 수 있도록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을 준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뉴스토마토 박미정 기자 coleta@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