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아베오' 신차발표회 인터넷 생중계
2011-02-15 09:42:37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이호석기자] 지엠대우가 쉐보레 올란도에 이어 16일 공개되는 소형차 쉐보레 아베오(Chevrolet Aveo)의 신차발표회도 웹사이트, 모바일 폰 등을 통해 인터넷 생중계한다.
 
이번 생중계는 16일 오전8시 30분부터 약 2시간 동안 진행되며, 아베오에 관심 있는 누구나 아베오 웹사이트, 회사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모바일 폰 등을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하고 신제품에 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이번 신차발표회에서는 마이크 아카몬(Mike Arcamone) 사장을 비롯, 주요 임원들이 아베오의 개발 배경과 특장점 등을 소개할 예정.
 
쉐보레 아베오 웹사이트에 접속하면 신차발표회 관련 동영상을 보면서 웹사이트 하단의 채팅창을 통해 1시간 동안 아베오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실시간 질의응답 시간도 가질 계획이다.
 
접속자가 아베오에 대한 질문을 하면, 연구 개발, 디자인, 마케팅 등 10명의 사내 전문가로 구성된 패널이 실시간으로 답변하게 된다.
 
신차발표회 이후에는 회사 레이싱팀 이재우 감독과 유명 가수 겸 레이싱 선수인 김진표 씨가 아베오를 직접 시승하며 차량에 대한 다양한 설명과 실시간 시승 소감을 네티즌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지난 9일 올란도 신차발표회 생중계는 총 24만3056명이 웹사이트와 아이폰 앱 등으로 실시간 접속해 폭발적인 관심을 끌었다.
 
웹사이트를 통해 한시간 동안 진행된 질의응답에서는 올란도와 관련한 1000개 이상의 질문이 폭주하는 등 신차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였다.
 
쉐보레 브랜드의 본격 도입을 선언한 지엠대우는 쉐보레 브랜드와 제품의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모든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수단을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쉐보레 아베오 생중계 사이트 안내>
 
아베오 사이트: http://aveo.chevrolet.co.kr(생중계 및 인터넷 채팅 가능)
블로그 : blog.gmdaewoo.co.kr(생중계 가능)
아이폰 앱: ‘지엠대우 모바일’의 ‘라이브’ 메뉴(생중계 가능)
페이스북: www.facebook.com/gmkorea(생중계 가능)
트위터: www.twitter.com/gmkoreatalk(생중계 가능)
 
뉴스토마토 이호석 기자 arisan@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