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의 '어린 빛'..오휘 '화이트 익스트림' 출시
2011-02-22 10:53:06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유혜진기자] LG생활건강(051900)의 백화점 브랜드 ‘오휘’가 첨단 미백과학 기술을 접목한 새로운 미백라인 ‘오휘 화이트 익스트림(8종)’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오휘 화이트 익스트림 라인은 피부의 근본적인 건강함을 회복하지 않은 채 멜라닌만 제거하는 것으로는 피부 칙칙함을 개선할 수 없다는 것에 착안해 피부를 누렇고 칙칙하게 만드는 변성 단백질을 관리해 강력한 미백효과를 주는 새로운 개념의 제품이다.
 
특히 이 제품에 들어간 ‘스템화이트’는 오휘 스킨사이언스 랩(피부과학 연구소)의 심층적 연구결과를 토대로 개발된 신규 미백성분이다.
 
진피층을 회복시키고 피부 스스로 강해지도록 진피의 밀도를 높여주어 피부의 투명도를 향상시켜 준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주력제품인 '오휘 화이트 익스트림 셀샤인 에센스'는 피부 세포막과 유사한 오로라빛 화이트닝 액정이 피부에 닿는 순간 즉각적으로 보석처럼 빛을 발산하는 등 피부의 윤기를 회복시켜 일명 ‘어린 빛 에센스’로 불린다.
 
‘오휘 디톡스 버블 필링’은 피부에서 미세한 기포가 발생해 피부 노폐물을 제거하는 이색적인 제품이다.
 
또 ‘오휘 다크니스 어웨이 크림’은 눈 밑과 광대뼈 주위의 기미 등 스팟 부분을 케어하는 연고다.
 
‘오휘 미스티 미스트’는 수시로 미백케어를 할 수 있도록 뿌리는 타입의 미스트로 미백개선 기능성 제품이라 메이크업 위에 수시로 뿌리면서 피부 톤을 환하게 가꿔준다.
 
 
뉴스토마토 유혜진 기자 violetwitch@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