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진욱기자] 미스터피자(대표이사 사장 이주복)가 신제품 ‘오마이립’ 출시를 맞아 다음달 31일까지 위치정보기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씨온(SeeOn)’과 함께 소셜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씨온 애플리케이션 상의 전국 380여개 미스터피자 매장을 씨온(특정장소 위치를 체크하는 것)하면 신제품 ‘오마이립’ 온라인 주문 전용 20%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열혈 캡틴을 선정해 ‘오마이립’ 무료 시식권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응모하기 위해서는 씨온서비스를 통해 현재 자신의 위치에서 주변의 미스터피자를 선택, 씨온해야 하며, 씨온을 하는 횟수에 따라 경쟁 룰에 의해 캡틴으로 선정된다.
씨온을 할 경우 매장과 근접해 있어야 씨온이 인정되기 때문에, 매장을 자주 방문하는 사용자에게 유리하다.
이번 마케팅은 미스터피자 전국 매장에서 진행되며 인증샷 또는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등을 연동하여 친구들과 공유하면 열혈 캡틴으로 선정될 확률이 높다.
뉴스토마토 정진욱 기자 jjwinwin@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