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진욱기자]
미스터피자(065150)(대표 이주복)가 밸런타인데이와 졸업•입학 시즌을 맞이해 오는 23일까지 ‘미스터피자가 쏘는 큐피트 화살’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매장과 배달 프로모션인 ‘큐피트 세트 출시’와, 홈페이지 주문 프로모션인 ‘큐피트 문자 이벤트’의 두 가지로 진행된다.
‘큐피트 세트’는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와 졸업 및 입학 시즌을 맞아 연인들과 졸업생,입학생들이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메뉴다.
매장 방문시 레귤러 사이즈 피자 한판과 샐러드(2인), 콜라와 에이드 각 한잔을 3만500원에 배달의 경우 레귤러 사이즈 피자 한판과 샐러드(2팩), 콜라 1.25L 1병을 2만75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며 피자는 '시크릿가든' 또는 '쉬림프골드' 중 선택 가능하다.
‘큐피트 문자 이벤트’는 인터넷 주문 시 ‘큐피트 문자’에 응모한 여성 고객 전원에게 사랑의 ‘큐피트 문자’를 전송해 준다.
또 응모 고객 중 200명을 선정해 미스터피자를 즐길 수 있는 피자 모바일 쿠폰(기프티콘)을 발송한다.
오는 10일까지 인터넷 주문시 큐피트 문자를 신청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진행되며 당첨자는 12일 발표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