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유혜진기자] 네이처 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올해 봄여름(S/S) 메이크업 룩으로 싱그러운 봄바람과 수줍은 듯한 꽃의 화사함에서 영감을 받은 ‘코튼 핑크’ 룩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현재 방영중인 드라마 ‘짝패’의 탤런트 진세연과 함께 촬영한 ‘코튼 핑크’ 룩은 봄꽃의 순수함을 연상시키며, 아기 같은 동안 피부에 솜털처럼 가볍고 날아갈 듯 컬러를 리드미컬하게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네이처 리퍼블릭은 ‘코튼 핑크’ 룩을 초보자들도 손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아이라이너와 립스틱, 파우더, 네일 등 관련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특히 장미 꽃잎 모양으로 디자인된 ‘패션 앤 로즈 립스틱’은 유기농 로즈힙 성분이 꽃잎으로 물들인 듯 촉촉한 입술을 연출해주며, 비비드 컬러의 ‘실키 페인팅 아이라이너’는 눈매를 생동감 있게 표현해준다.
올 봄 모든 여성을 순수한 소녀로 변신시켜 줄 ‘코튼 핑크’ 룩을 연출하기 위해서는 우선 피부 보다 한 톤 밝은 파운데이션을 곱게 펴 바른 뒤 ‘오키드 시크릿 파우더 팩트 SPF35 PA+++’(오키드 아이보리)로 유분기만 살짝 제거해 준다.
‘루시드 믹싱 볼 파우더(T존 믹싱 볼)’로 광대뼈에서 얼굴 바깥쪽으로 살짝 둥글리듯 쓸어주고 T존에 스치듯 발라 피부에 윤기와 화사함을 더한다.
이어 ‘플라워 뷰 아이 젤 컬러(골든 핑크)’를 눈두덩에 은은하게 바른 뒤 ‘실키 페인팅 아이라이너(페인팅 핑크)’를 눈꺼풀을 따라 얇게 그리다가 눈초리에서 굵고 길게 꼬리를 빼주고 ‘체인징 블라썸 마스카라’로 속눈썹을 꼼꼼히 올려준다.
입술에는 크리미한 질감의 ‘패션 앤 로즈 립스틱(핑크필굿)’을, 손톱에는 ‘스타일 린(SPK204)’을 칠해주면 사랑스러운 봄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여름에는 시원한 눈매 연출을 위해 ‘플라워 뷰 아이 젤 컬러(화이트)’를 언더라인을 따라 점을 찍거나 아래쪽으로 물고기 모양으로 길게 그리면 눈이 두 배 크게 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