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박제언 기자]
현대증권(003450)은 19일 VIP고객들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멤버십 서비스 '큐엔에이 프리미어 멤버스(QnA PREMIER MEMBERS)'를 런칭한다고 밝혔다.
이는 현대증권 VIP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차별화된 우대 서비스로 사전 고객 분석 결과를 기반으로 설계된 맞춤식 서비스 혜택을 제공한다.
멤버십 고객은 현대증권만의 자산관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종합자산, 세무, 국내외 부동산 등 각 분야 전문가가 직접 찾아가는 금융컨설팅 서비스는 물론, VIP고객의 편의 증대를 위한 별도의 ‘QnA 컨시어지 센터’운영으로 1대1 멤버십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 스파·호텔숙박·면세점·건강검진 등 다양한 고품격 서비스 시설과 제휴를 맺어 VIP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최신 정보와 제휴처 프로모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온라인 홈페이지 내 전용 페이지(http://www.youfirst.co.kr)를 운영한다.
장두일 고객마케팅본부장은 “현대증권의 풍부한 컨설팅 노하우와 참신한 서비스 제공으로 VIP고객관리를 강화할 것”이라며 “다양한 문화행사를 집중적으로 실시하고, 향후에는 메세나(Mecenat) 등 유익한 마케팅 활동을 더욱 확대 실시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이 서비스의 멤버십 자격은 기존 운영되던 고객등급제도를 바탕으로 부여되며, VIP고객에 대한 추가적인 부가서비스다. 자세한 문의는 고객만족센터(1588-6611)로 하면 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