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양지민기자] SK에너지는 휴가철을 앞두고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 엔나비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쌩쌩 엔나비 체험전'을 열고 7일부터 오는 14일까지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번 체험전은 휴가철 내비게이션을 이용해 보고자 하는 운전자들의 니즈(needs)에 맞춰, 무료로 엔나비 제품의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다.
SK에너지 엔나비 홈페이지 (http://www.ennavi.co.kr/) 외에 네비인사이드, 네비포유, PMP 인사이드 등 주요 내비게이션 커뮤니티에서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간단한 프로필을 적어 응모하면 되고 최종 선발된 50명은 오는 21일부터 4주간 엔나비 체험단으로 활동하게 된다.
체험단은 SK네트웍스의 최신 7인치 내비게이션인 SM-8082를 이용해 엔나비를 이용하면서 체험단 게시판, 개인 블로그 등에 체험기를 등록하는 활동을 하게 된다.
활동 기간 종료 후 최우수 체험단 3명을 선정해 체험 제품을 무료로 증정하고, 우수 체험단에게는 제품 구매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조광재 SK에너지 텔레매틱스 사업팀 팀장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보다 많은 분들께 엔나비를 체험해 볼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경제 운전을 돕는 엔나비와 함께 운전자들이 즐거운 휴가를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