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자이홀딩스, 세계피부과학회에 제품 출시
2011-05-24 14:05:01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박제언 기자] 토자이홀딩스(037700)는 바이오기기인 프로시스 자가혈 치료기기(PROSYS PRP)를 오는 29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세계피부과학회에서 전세계 피부 전문의 및 관계자들을 상대로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PROSYS PRP는 PRP(혈소판풍부혈장) 추출용 의료기기로 피부세포재생을 위한 시술에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다.
 
토자이홀딩스는 사용가이드, 추출방법, 적용분야 등을 애니메이션으로 제작, 다양한 시각자료를 활용해 제품의 우수한 기술력과 제품 경쟁력을 해외에 널리 알릴 예정이다.
 
토자이홀딩스는 또 국내 총판권을 가지고 있는 이스라엘 엔디메드(ENDYMED)사의 고주파 치료기인 엔디메드 프로(EndyMed PRO)를 이번 전시를 통해 국내에 첫 선을 보인다. 엔디메드 프로는 환자의 피부상태에 따라 파장이 자동으로 조절, 전달되어 최상의 시술효과를 얻을 수 있는 최첨단 고주파 미용 의료기기이다.
 
PROSYS PRP와 함께 토자이홀딩스의 자회사인 노바셀테크놀로지와 와이즈덤레버러토리가 공동개발한 줄기세포 단백질을 기반으로 하는 바이오 모발관리 상표인 닥터락 헤어(Dr.LAAC Hair)의 제품라인도 이번 전시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뉴스토마토 박제언 기자 emperor@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