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유혜진기자] 이제 온라인에서도 드러그스토어 ‘올리브영’ 쇼핑을 할 수 있다.
CJ오쇼핑(035760)은 CJ올리브영과 손잡고 ‘올리브영 쇼핑몰 (www.oliveyoungshop.com)’을 22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전국에 105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올리브영은 대표적인 한국형 드러그스토어로, 해외 뷰티 아이템과 기능성화장품, 음료 등 다양한 상품을 갖춰 뷰티 얼리어답터들의 필수 쇼핑장소로 꼽힌다.
드러그스토어는 서울과 수도권, 일부 광역시에서만 찾아볼 수 있었으나 ‘올리브영 쇼핑몰’을 통해 온라인에서도 드러그스토어의 다양한 상품을 만날 수 있다.
향후 뷰티테스터 운영을 통해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하고 서로의 경험담을 나눌 수 있는 커뮤니티도 함께 운영할 예정이다.
CJ오쇼핑은 올리브영 쇼핑몰 오픈 기념으로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헬로키티 마스크팩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CJ몰 고객은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본인의 아이디로 올리브영 쇼핑몰을 이용할 수 있으며, 트위터(@oliveyoungshop)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 및 뷰티 정보를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