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헌철기자] 동원F&B는 소비자 대상 신상품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공모전은 소비자들이 참여하고 실무자가 멘토 역할을 하는 형식으로 대학생과 일반인등으로 나눠 진행된다. 또 신상품과 기존 상품 리뉴얼의 아이디어를 자유양식으로 공모한다.
다음달 1일부터 10월10일까지 공모전 홈페이지(www.dwcontest.com)에서 지원 가능하며, 1차 합격자는 오는 10월17일 발표된다.
1차 합격자 30명에게는 활동비 10만원 제공과 함께 브랜드 매니저, 연구원 등 실무자 멘토링, 공장견학 등을 제공한다.
본선에서 창의성, 실현 가능성, 주제 적합성 등을 기준으로 최종 수상작을 선발하며 채택된 아이디어는 신제품 개발에 반영해 실제로 상품화할 예정이다.
상금은 최우수상 1명 500만원, 우수상 2명 각 200만원, 장려상 6명 각 100만원을 상장과 함께 수여한다.
또한 대학생 부문에서 우수상 이상 수상자에게는 동원F & B 인턴십 기회를 제공한다.
동원F&B 관계자는 "실무자 멘토링 시스템을 도입해 참가자와 회사 모두가 발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