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워터엔 다이어트' 출시
2011-09-01 09:15:07 2011-09-01 09:15:46
[뉴스토마토 김경훈기자] CJ제일제당은 간편하게 물에 타서 마실 수 있는 '워터엔 다이어트'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워터엔 다이어트'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되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HCA)을 주원료로 함유하고 있으며,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식이섬유와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B1까지 추가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워터엔 다이어트'는 물에 희석해 섭취하는 워터믹스 형태로, 물의 양과 섞는 음료에 따라 맛조절이 가능해 다이어트기능성 음료 대용으로 선택할 수 있다.
 
캡슐, 정제와 같은 형태가 아니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판매가격은 CJ올리브영, 온라인 쇼핑몰기준 9입 5900원, 30입 1만7500원이다.
 
김태열 CJ제일제당 건강식품사업부 부장은 "'워터엔 다이어트'는 식약청으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몸매 관리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에게 큰 호응이 예상된다"며 "앞으로 다이어트 제품 시장 선점에 주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뉴스토마토 김경훈 기자 kmerce28@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