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유나기자] 푸조는 다양한 예술 공연을 펼치는 '아티스띠끄 위크(Artistique week)' 이벤트를 오는 26일부터 9일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아티스띠끄 위크는 푸조가 지정한 예술 주간으로, 푸조가 후원하는 예술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
플루트의 진수을 만나볼 수 있는 '제임스 골웨이 내한공연', 세계적인 오케스트라의 '베를린 방송 교향악단 내한공연', 전설적인 피아노의 귀재 '아쉬케나지 피아노 듀오 리사이틀' 총 3가지 공연이 준비돼있다.
관람 희망자는 푸조 공식 홈페이지(
www.epeugeot.co.kr)를 통해 원하는 공연에 해당하는 퀴즈를 풀면 된다. 퀴즈는 해당 날짜의 정오에만 게재되며 자정까지만 응모가 가능하다.
당첨자는 참가 익일에 발표되며 1인 2매로 총 20명을 선정한다. 아쉽게 탈락한 참가자를 위해 푸조 고급 가죽 노트(10명), 푸조 에코 텀블러 (30명) 등 푸짐한 상품이 준비돼 있다.
한편, 푸조는 10월 내 열리는 3가지 내한 공연들을 위해 친환경 프리미엄 세단 508 차량을 지원한다.
◇ 푸조 508.
508은 푸조의 새로운 디자인 아이덴티티인 '플로팅 디자인'이 적용돼 프렌치 특유의 정제된 우아한 디자인의 매력을 발산한다.
송승철 한불모터스 대표이사는 "예술과 낭만을 사랑하는 프랑스처럼 푸조는 더 많은 분들과 감미로운 가을을 만끽하고자 했다"며 "푸조가 후원하는 공연들과 함께 더욱 풍성하고 뜻깊은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푸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