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지미인 "생리대 위생적으로 보관하세요"
2011-09-23 14:12:55 2011-09-23 14:12:55
[뉴스토마토 박제언 기자] 웰크론(065950)의 자회사 예지미인은 예지미인 체험단과 파워블로거 30여명을 대상으로 ‘생리대 보관함 DIY 클래스’를 열었다고 23일 밝혔다. 이는 여성 생리대 보관에 대한 주의를 환기시키기 위함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생리대 밀봉이나 보관방법을 강의하고, 홈패션 전문강사 함께 생리대 보관함을 직접 만들어 보는 DIY 강의 순서로 이뤄졌다.
 
특히 이번 생리대 보관함은 예지미인 신제품 패키지를 디자인한 디자이너 장광효씨의 디자인패턴을 사용, 위생적인 보관을 위한 기능적인 면과 공간미까지 고려한 생리대 보관함을 만들 수 있도록 진행됐다.
 
예지미인 관계자는 “생리대는 흡수성이 뛰어나기 때문에 습하고 먼지가 있는 장소를 피해야 하며 특히 한약재가 함유된 방취기능의 생리대는 향이 날아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비닐팩을 이용해 밀봉 보관하면 도움이 된다”고 설명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주부 김선옥씨(서울 동작구)는 “지금까지 생리대의 기능만 생각했는데 보관의 중요성을 알게 됐다”면서 “다양한 디자인을 접목해 생리대 보관함을 아트소품으로 탈바꿈 시키는 과정도 상당히 신선했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