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공식 페이스북 'Like H!' 개설
블로그·트위터에 이은 SNS 마케팅 나서
"다양한 SNS 채널 통해 고객과 소통"
2011-10-24 11:17:00 2011-10-24 11:18:24
[뉴스토마토 윤성수기자] 현대차(005380)가 페이스북을 개설, 소셜 마케팅을 강화에 나섰다.
 
현대자동차는 소셜 네트워크를 활용, 보다 많은 고객들과 쌍방향으로 소통하기 위해 페이스북 'Like H!'(www.facebook.com/AboutHyundai)를 개설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를 통해 현대차는 차량 정보를 제공함은 물론 매월 새로운 참여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과 함께하는 소통의 장을 만들어갈 계획이다.
'Like H!'는 ▲ 고객들과 자동차에 대한 새로운 생각을 나누는 참여 공간인 'Talking H!' ▲ 고객의 관심 차종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Driving H!' ▲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새로운 페이스북 앱을 개발해 매월 새로운 이벤트를 펼치는 'Exciting H!' 등으로 구성됐다.
 
현대차는 공식 페이스북 개설을 기념해 다음달 6일까지 'Exciting H!' 메뉴를 통해 현대차 페이스북 팬이 자신의 프로필 사진을 활용해 직접 동화를 제작할 수 있는 '나만의 동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가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태블릿PC, 주유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차는 이번에 개설한 공식 페이스북 외에도 공식 블로그(blog.hyundai.com), 트위터 (twitter.com/About_Hyundai) 등 다양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활발한 소셜 마케팅을 이어가고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공식 페이스북 계정 개설을 계기로 더 많은 고객들과 활발한 소통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현대차에 대한 다양한 소식과 재밌는 이벤트가 함께하는 'Like H!'에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