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헌철기자]
CJ(001040)푸드빌의 정통 유러피언 베이커리 뚜레쥬르(
www.tlj.co.kr)는 2012년도 대입수학능력시험을 맞아 다양한 합격기원 제품 출시와 함께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일 밝혔다.
뚜레쥬르의 합격 기원 제품은 '떡하니 합격하오리', '행운주머니', '합격기원', '합격등용문' 등 합격을 간절히 염원하는 마음을 담아 제품명을 재미있게 구성했다.
'미리 받는 대학 입학통지서'를 컨셉으로 제품 패키지가 디자인돼 선물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에게 의미 있는 선물이 될 수 있도록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이와함께 뚜레쥬르 홈페이지를 통해 수능을 치루는 학생들을 응원하는 '행운의 니트 토끼와 함께 수능 대박!'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일부터 11일까지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이미지 속 숨어 있는 '행운의 니트토끼'를 찾으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5000원 상당의 뚜레쥬르 모바일 제품 교환권이 제공된다.
11월11일 밀레니엄 빼빼로데이를 기념해 11일까지 뚜레쥬르 홈페이지에 마련된 문자 메시지 전송창을 이용, 메시지를 보내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5000원 상당의 뚜레쥬르 모바일 제품 교환권을 제공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빕스, 투썸플레이스를 비롯한 CJ푸드빌 여타 브랜드들도 수능 이벤트 및 마케팅을 본격화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수험생들을 응원하고 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의 즐거운 추억과 함께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