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헌철기자]
현대백화점(069960)은 16일부터 25일까지 크리스마스 사은대축제를 연다.
해외명품, 겨울의류, 잡화 등 일부 상품을 최고 30% 할인판매하고 사은행사 기간 중 현대백화점카드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금액대별 상품권(1만5천원/3/5만원권 증정) 및 와인, 케이크 및 쿠키 세트, 뮤지컬 공연티켓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 크리스마스를 맞아 산타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특별 이벤트가 진행된다.
현대백화점 전국 13개 점포에서는 24, 25일 이틀간 '산타 퍼레이드 행사'를 마련한다.
외국인 산타, 여자 산타, 캐릭터 인형 등으로 구성된 퍼레이드단이 백화점 매장을 돌아다니며 캐롤 연주와 함께 고객에게 사탕을 주고 포토서비스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샤이닝 크리스마스 포토 콘테스트를 열어 사은행사 기간 중 현대백화점에서 찍은 사진을 홈페이지로 접수 받아 총 33명에게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밖에 현대백화점 '베즐리' 베이커리는 18일까지 압구정 본점 등 경인지역 8개 점포에서 생크림 케이크를 30% 할인판매하고, 21일까지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고객에게 20% 할인 판매한다.
목동점은 25일까지 폴로, 듀퐁 주요 남성의류 일부품목에 대해 40% 할인 판매, 신촌점도 25일까지 스와로브스키, 게스, 루첸리 등 잡화류를 최고 40% 할인판매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