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바루, 지산리조트에 '스노우 라운지' 운영
2011-12-22 10:38:09 2011-12-22 10:39:38
[뉴스토마토 김유나기자] 스바루코리아가 오는 25일부터 내년 2월 말까지 경기도 이천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에 '스바루 스노우 라운지'를 운영한다.
 
◇ 스바루 스노우 라운지.
 
광장 야외무대 앞쪽에 위치한 스바루 스노우 라운지는 3면을 유리로 제작해 외부에서도 내부가 잘 보이게 돼있다. 스바루코리아는 이 공간을 스키어와 보더들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으로 제공하고, 스바루 영상도 감상할 수 있게 만들 예정이다.
 
라운지 옆 턴테이블에는 스바루의 대표 중형세단 레거시 3.6을 전시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 스바루의 레거시.
 
레거시 3.6은 수평대향형 박서엔진과 대칭형AWD시스템에서 나오는 파워풀하면서도 안정적인 주행성능을 자랑하는 모델이다. 미국고속도로보험협회의 '가장 안전한 차'에 3년 연속 선정되는 등 안전성도 입증받았다.
 
스바루코리아는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인다.
 
세단이 눈 덮인 슬로프를 자유자재로 주행해 많은 고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스바루 슬로프 데모 런'을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개최하며, 스바루에 로프를 매달아 전문 보더가 스노우보드 라이딩을 선보이는 '스바루 스노우보드 라이딩'도 진행한다.
 
최승달 스바루코리아 대표는 "지난해 지산 리조트를 찾은 많은 고객들에게 스바루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어 2년 연속 스노우 라운지를 운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전시장에서 벗어나 고객이 있는 곳으로 직접 찾아가 만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