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최승근기자] 풀무원건강생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그린체가 한국인의 식습관과 영양소 궁합에 맞춰 영양소를 3정 분리 설계한 종합 비타민 '그린체 리얼비타민MVP'를 출시했다.
'그린체 리얼비타민MVP'는 식물성 아마씨유(油)를 함께 담아 베타카로틴(비타민A)과 비타민E의 흡수를 돕는 지용성비타민, 비타민B와 엽산에 비타민C를 함께 넣어 산화를 억제하는 수용성비타민 그리고 마그네슘과 철, 구리 등 미네랄로 영양소간의 상호작용과 효능을 고려해 각각의 영양소를 몸 안에서 그대로 섭취할 수 있도록 3정으로 분리해서 멀티팩 1포에 담은 종합 비타민이다.
또한 탄수화물 섭취가 많은 한국인의 식습관을 고려해 탄수화물이 에너지원으로 사용되도록 돕는 비타민B 군을 권장량의 2배로 강화시켰으며, 엄격한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21종의 채소와 과일 혼합분말이 함유돼 있다.
캡슐도 해조류로 만든 식물성 캡슐재질을 사용해 천연 그대로의 영양은 챙기면서 안전하게 믿고 섭취할 수 있다.
또한 '그린체 리얼비타민MVP'은 3가지 정제를 1포에 담은 멀티팩 포장으로, 하루 1포로 필요한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어 휴대와 섭취에 간편함을 더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