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맘마밀 요미요미',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
2012-01-13 18:03:21 2012-01-13 18:03:21
[뉴스토마토 최승근기자] 매일유업(005990)은 유아용 과일야채 음료 '맘마밀 요미요미 야채와 과일'이 식품의약품안전청의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 인증'을 획득했다고 13일 밝혔다.
 
매일유업 '맘마밀 요미요미 야채와 과일'은 아이의 성장에 꼭 필요한 유아용 과일야채 음료로 식약청이 제시한 품질인증 기준을 달성하기 위해 당류뿐 아니라 인공색소나 향료, 보존료 등을 전혀 첨가하지 않아 아이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아이들의 식사에서 부족해지기 쉬운 식이섬유가 충분히 함유돼 있어 정장활동에 도움을 주며 아이들이 혼자서도 흘리지 않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빨아 먹는 스파우트 파우치팩을 사용해 아이들이 스스로 먹는 습관을 들일 수 있도록 디자인 했다.
 
매일유업은 '맘마밀 요미요미 야채와 과일'이 어린이기호식품인증을 획득한 기념으로 16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어린이 친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방법은 매일유업 홈페이지(www.maeil.com)를 방문해 올바른 어린이기호식품 인증마크를 찾는 게임에 참여하거나 '맘마밀 요미요미'를 맛있게 먹는 아이의 사진을 올리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508명에게 유아용 자전거, 놀이 매트, 유아용 스킨케어 세트와 요미요미 야채와 과일 제품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21일 사이트를 통해서 발표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