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국내 패스트푸드 롯데리아(대표 조영진)는 오는 2월15일까지 롯데아이몰과 2012년 새해를 맞아 2012명의 고객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복 주머니 설빔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리아에서 제품 구매 후 받은 영수증의 행운번호 또는 롯데아이몰에서 1만원 이상 구매 후 발행된 주문번호를 롯데아이몰 홈페이지(www.lotteimall.com)에 입력하거나, 롯데리아 매장 내 포스터에 인쇄된 QR코드로 접속해 모바일 롯데홈쇼핑(m.lotteimall.com)에 입력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12명)와 롯데리아 패밀리팩(300명), 롯데리아 데리버거세트(1700명)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3월7일 롯데아이몰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롯데아이몰 홈페이지 신규가입 고객 전원에게 롯데리아 양념감자를 제공한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지난 한 해 롯데리아를 사랑해주신 고객에게 설을 맞아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자는 취지에서 실속있는 설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2012년에 더 많은 혜택과 서비스로 고객 성원에 보답해 업계 1위 브랜드의 위상을 지킬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