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최승근기자] SNS를 통해 고객들과 활발한 소통을 진행하고 있는 한국야쿠르트가 한국야쿠르트 제품에 대한 애정과 참신한 아이디어를 지닌 '야쿠르트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서포터즈 모집은 한국야쿠르트 제품과 유산균 발효유에 관심이 많으며 사진과 동영상 촬영 능력과 취재 능력이 뛰어난 블로거들을 대상으로 한다. 선발 인원은 20명 내외다.
응모를 희망하는 고객들은 다음달 1일부터 15일까지 한국야쿠르트 공식블로그 (http://www.yakultblog.com/)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이메일(yakult6411@naver.com)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합격자 발표는 2월18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발표한다.
야쿠르트 서포터즈는 3월 한 달 동안 한국야쿠르트의 신제품을 체험해보고, 사회공헌 활동에 동참하는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야쿠르트 서포터즈들이 취재한 기사들은 한국야쿠르트 기업 블로그에 게재될 예정이다.
한국야쿠르트는 2009년 기업 블로그를 열고 고객들에게 유익한 건강정보를 전달해 왔으며, 공식 트위터와 (@yakultsweety), 페이스북, 유튜브, 플리커 등의 SNS를 운영하며 쌍방향 소통에 앞장서 왔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