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최승근기자] 풀무원건강생활은 6일 바(bar)타입의 건강기능식품 '365비타민바'와 '365슬림바'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건강한 에너지 충전을 위한 '365비타민바'는 바(Bar)형태 비타민 건강기능식품으로 하루에 필요한 비타민 B군, A, C, F와 엽산 등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해 건강한 에너지 대사를 돕는다.
불포화 지방산을 다량 함유한 아몬드, 땅콩, 해바라기씨와 같은 통견과류에 현미, 보리, 당근, 브로콜리 등 신선한 통곡물과 야채, 마지막으로 상큼한 딸기, 사과, 블랙커런트 등의 과일까지 듬뿍 담았다.
'365비타민바'는 등산, 운동 등 에너지 충전이 필요할 때 또는 자녀들에게 영양간식으로 든든함과 비타민 영양을 동시에 채울 때, 출출할 때 간식 등 하루의 건강한 에너지를 채우기 위해 간단하게 섭취하기 좋다.
건강한 체형과 체중조절을 위한 '365슬림바'는 한 끼에 필요한 영양소를 담아 든든하고, 맛까지 담백한 체중조절용 제품으로, 비타민과 미네랄11종, 식이섬유와 가르시니아캄보지아껍질추출물,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L-카르니틴, 피쉬콜라겐 등을 담아 여성의 건강한 체형과 체중조절에 도움을 준다.
한편, 풀무원건강생활은 제품 출시 기념으로 매월 11일을 바(bar)데이로 지정하고 건강한 영양 간식에 대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홈페이지(www.pulmuoneha.com)를 통해 '365 비타민바 블로그에 소문내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미션수행을 통해 선발된 우수자 100명을 추첨 해 '365비타민바'를 증정한다.
풀무원건강생활의 '365비타민바'와 '365슬림바'는 풀무원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판매원인 헬스어드바이저(HA)와 풀무원이샵(www.pulmuoneshop.co.kr), 전국 올가홀푸드 매장 및 백화점, 롯데마트 일부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