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로보카 폴리 케이크' 홍보 영상 선보여
2012-02-06 11:29:59 2012-02-06 11:30:14
[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CJ(001040)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전문점 뚜레쥬르는 오는 7일부터 어린이들에게 인기있는 캐릭터 케이크 '로보카 폴리 케이크'의 홍보 영상 <나의 친구 폴리>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홍보 영상은 EBS 인기 애니메이션 '로보카 폴리'의 제작사 로이 비주얼이 뚜레쥬르와 함께 제작한 것으로, 로보카 폴리 캐릭터와 현실 속 어린이가 조우하는 실사 합성 장면은 처음 시도해 눈길을 끈다.
 
홍보영상의 줄거리는 시큰둥한 표정을 짓고 있던 어린이가 아무런 장식이 없는 케이크 위에 로보카 폴리 장난감을 얹으면 순식간에 그 케이크가 '로보카 폴리 케이크'로 변하며, 창 밖에 로보카 폴리가 나타나 아이에게 윙크하고 아이는 즐거워한다는 이야기다.
 
이 영상은 7일부터 EBS와 애니메이션 케이블 채널 투니버스에서 방영되며, 뚜레쥬르 홈페이지에서도 만날 수 있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로보카 폴리 케이크에 대한 뜨거운 소비자 호응에 보답할 수 있는 방법을 찾던 중 기존 애니메이션에선 볼 수 없었던 실사 합성 홍보 영상을 제작하게 됐다"며 "이 홍보 영상은 어린이들의 로망인 로보카 폴리가 바로 내 옆에 있는 단짝 친구가 된 것과 같은 느낌을 선사하며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로보카 폴리와 캐릭터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한 뚜레쥬르는 로보카 폴리 케이크 5종과 로보카 폴리 영양 간식 빵 3종을 판매하고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