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신학기를 맞는 자녀들에게 절반가에 책상을 선물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옥션(
www.auction.co.kr)은 '우리아이 신학기 성적 UP' 기획전을 열고 단독 유통 학생가구를 선보이고 일부 제품은 시중가 대비 최대 53%까지 할인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옥션 단독 유통 학생가구는 세련된 웬지 색상이 추가된 '파로파 H형 책상 세트', 가로세로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한 '네이쳐 스토리 1200 5단 책장'이다.
각각 기존 유사 사양 제품 대비 53%, 31% 할인된 8만9000원과 5만6900원에 옥션에서만 단독으로 선보이고 있다.
또 다음달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책장·책꽂이, 의자, 책상, 아동 가구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한샘, 보루네오, 리바트 이즈마인 등 브랜드 제품을 비롯해 침구·커튼, 조명·소품 등도 함께 구입할 수 있다.
특히 기획전 내 '딱하루만 특가' 코너를 통해 일별로 의자, 책상, 책장 등을 최대 50% 할인가에 연이어 판매할 예정이다.
이날은 컴퓨터 전용 책상을 26% 할인된 1만3900원에, 10일에는 캐릭터 아동용공부상 테이블을 31% 할인된 8900원에 각각 선보인다.
또 기획전 방문만으로 인기 IT기기를 공짜로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먼저 오는 12일까지 신학기 새해 결심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삼성전자 센스 노트북(NT-300V5A-S45S)'을 제공한다.
13일부터 26일까지는 12회 출석도장을 찍은 회원 10명에게 '아이스테이션 태블릿 PMP 버디 WIFI 32G'를, 27일부터 3월11일까지는 가구·인테리어 카테고리에서 5만원이상 결제를 한 고객 중 이벤트에 응모한 10명을 추첨해 '아이리버 전자사전 딕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옥션은 '신학기 문구 특가전'을 열고 문구 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학생들에게 꼭 필요한 신학기 문구 제품들을 모은 기획 패키지로, 약 5000원 가량 할인된 가격에 무료 배송까지 해준다.
먼저 '초등학교 신입생 노트 패키지(7000원)'는 실제 초등학교 선생님의 조언을 통해 1학기 동안 학생들이 쓰는 노트 20권을 묶은 제품으로, 종합장, 일기장, 알림장, 받아쓰기 공책 등이 포함돼 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뽀로로 제품으로 구성된 '유치원 미술용품 패키지(1만2000원)'는 스케치북, 크레파스, 색연필, 색종이 등으로 구성된 세트로, 셀로판테이프와 고체풀이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유문숙 옥션 가구 카테고리 부장은 "고물가속 신학기 준비에 도움이 되고자 옥션이 학생들을 위해 다양한 단독 특가 상품들을 마련했다"며 "유통 거품을 빼고 단독 파격가에 제공되기 때문에 학생 자녀를 둔 알뜰 주부들의 구매가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