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용훈기자] 하이투자증권은 이달 21일부터 내달13일까지 매주 화요일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총 4회에 걸쳐 예스스탁과 공동으로 '시스템트레이딩 고수되기' 온라인 강좌를 개최한다.
이번 강좌는 국내 최초 시스템트레이딩 전용 홈트레이딩시스템(HTS)인 예스트레이더(YesTrader) 서비스 개시 12주년을 기념해 열리는 것이다.
시스템트레이딩이란 투자자 심리변동을 최대한 배제하고 일정한 규칙에 의한 기계적인 매매를 하는 것으로 합리적이고 과학적인 거래를 통해 안정적인 수익을 얻는데 그 목적이 있다.
이번 온라인 강연회에선 시스템트레이딩의 개념부터 예스트레이더 사용방법, 예스랭귀지를 이용한 전략개발과 운영방법까지 상세하게 설명할 예정이어서 시스템트레이딩의 초급자부터 전문가에 이르기까지 유용하게 청취가 가능하다.
참가예약 후 강연회를 2회 이상 시청한 참가자에게는 추첨(20명)을 통해 ‘한권으로 끝내는 시스템트레이딩’ 책자도 무료로 증정한다.
하이투자증권 홈페이지(www.hi-ib.com) 회원이면 누구나 시청 가능하고 하이투자증권 홈페이지나 싸이칸플러스(HTS)의 증권방송 'Club 하이'에 접속해 시청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투자증권 홈페이지 또는 고객지원센터 1588-7171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