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강술래, 신송식품과 함께 주부 공략 나서
2012-02-29 11:37:41 2012-02-29 11:37:54
[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외식문화기업 강강술래는 3월 한달간 종합식품기업 신송식품과 손잡고 주부 고객을 대상으로 한 공동마케팅 '주부 기살리기 이벤트'를 벌인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강강술래가 끓는 물만 부으면 2분만에 먹을 수 있는 신송식품의 가정식 즉석된장국 세트를 증정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주부들의 음식 준비 부담을 덜어주자는 취지로, 총 60명에게 간편 가정식을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3월 말까지 강강술래 홈페이지(www.sullai.com) 고객마당 이벤트참여란에 글을 올리거나 강강술래 트위터에 올라온 경품축제 이벤트 내용을 리트윗 또는 페이스북에서 '좋아요' 버튼을 누르고 덧글을 남기면 된다.
 
경품으로 증정되는 즉석된장국 세트는 국산 얼갈이 배추로 감칠맛을 낸 '구수한 우거지 된장국'과 국산 청정미역을 사용한 '개운한 미역 된장국', '시원한 시금치 된장국' 등으로 구성됐다.
 
김상국 강강술래 사장은 "육아와 가사, 자녀교육에 대한 부담에 맞벌이로 시간에 쫓기는 전업주부와 워킹맘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 가족건강을 책임지는 주부를 비롯해 여성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