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가든, 화이트데이 기념 '시들지않는 장미' 증정
2012-03-08 15:59:59 2012-03-08 16:00:07
[뉴스토마토 정헌철기자] 벨기에 화이트맥주 호가든이 화이트데이를 맞아 8일부터 한달간 시들지 않는 장미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국 주요 바(Bar)와 맥주전문점에서 호가든 4병이나 호가든 생맥주 4잔 이상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정교하고 섬세한 흰 장미꽃 형태의 비누인 시들지 않는 장미를 선물로 증정하는 것.  
 
시들지 않는 장미는 연인들의 영원한 만남을 기원하기 위해 준비된 호가든만의 특별한 선물로, 장미향이 나는 방향제와 비누로 사용할 수 있다.
 
감각적인 디자인의 상자에 포장되어 특별한 순간을 위한 선물로 좋다. 하얀 장미는 순결, 매력, 존경 등의 꽃말을, ‘3송이는 사랑고백의 의미를 담고 있다.
 
8일 호가든 관계자는 "시들지 않는 장미는 오감을 자극하는 감각적인 맥주 호가든과 함께 로맨틱한 화이트데이 사랑고백에 어울리는 재미있고 실용적인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오리지널 벨기에 화이트맥주 호가든은 풍성한 구름거품이 주는 시각적 즐거움과 천연 오렌지 껍질과 코리앤더가 빚어내는 매혹적인 향, 부드럽고 풍부한 맛 등이 오감을 자극하는 감각적인 맥주다. 젊은 세대에게 각광 받으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