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세연기자] KDB
대우증권(006800)은 지난 2월 모바일 주식 거래고객이 사상최고치를 돌파했다며 3월 한달간 다양한 고객 사은 이벤트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출시이후 현재까지 누적 다운로드수가 5만건을 돌파한 KDB대우증권의 신규 어플리케이션인 '스마트네오(SmartNEO)'는 최근 증시 호조와 프로모션 등에 힘입어 지난달 전달대비 20% 거래고객이 증가했다.
거래 금액 1억원 이상 고객 모두에게 전국 주요 콘도 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번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진행된다.
또, 5000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워터파크 이용권을, 3000만원 이상 거래 고객에게는 던킨도너츠 1만원 모바일 쿠폰을 각각 제공한다.
특히 1억원 이상 거래 고객 중 1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전국 주요 호텔의 숙식권(1박, 조식포함)이 추가로 증정된다.
신윤근 KDB대우증권 멀티채널본부장은 "KDB대우증권의 새로운 모바일 증권거래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사은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다양한 혜택의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KDB대우증권 홈페이지(www.kdbdw.com)에서 확인 가능하며, 문의는 고객지원센터(1588-3322)로 하면 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