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최승근기자]
매일유업(005990) 모유연구센터는 6월7일까지 엄마의 모유 건강 체크 서비스를 통해 엄마들의 모유에 관한 궁금증을 해결해 주는 '모유건강 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자신의 모유 상태를 궁금해 하는 엄마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아기들에게 가장 좋은 모유를 먹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모유수유 또는 혼합수유 중인 엄마라면 누구나 매일아이닷컴 (http://www.maeili.com/)에서 응모 가능하다.
당첨자는 격주로 15명씩 발표되며, 모유분석검사를 위한 150ml의 모유와 3일간의 식사일기를 작성해 보내면 150만원 상당의 모유분석 결과와 영양 상담이 제공된다.
매일유업은 우리 아기가 건강한 모유를 먹고 있는지 궁금한 엄마나 아기가 먹는 모유 양이 부족하다고 느끼는 엄마, 아기가 모유를 잘 먹지 않거나 성장이 또래에 비해 더딘 것처럼 느끼는 엄마들에게 모유건강 체크를 권하고 있다.
정지아 매일유업 모유연구센터장은 "앞으로도 모유연구센터를 중심으로 지속적인 모유 연구와 자료 수집, 모유 건강 체크 서비스 등을 진행해 아기들의 건강한 성장을 도울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