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최승근기자] 스쿨푸드는 블랙데이를 맞아 올 블랙 코디를 한 여성 고객들을 대상으로 블랙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우먼 인 블랙' 이벤트라는 이름으로 14일 하루 동안 진행되는 블랙데이 이벤트는 올 블랙으로 코디하고 스쿨푸드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스쿨푸드의 인기 블랙메뉴를 무료로 제공한다.
방문한 팀 중 한 명 이상 스쿨푸드가 제시한 드레스코드를 지키고 메인 메뉴를 주문 시 짜짜국물 떡볶이 또는 오징어 먹물마리(2줄)를 테이블 당 한 메뉴씩 제공한다.
'짜짜국물떡볶이'는 스쿨푸드가 개발한 짜장 소스와 밀가루 떡, 고소한 반숙 계란프라이와 함께 즐기는 국물을 떠먹을 수 있는 떡볶이로 다양한 메뉴들과 궁합이 잘 맞는다.
'오징어 먹물마리'는 기존 김밥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킨 롤 형식의 김밥으로 스페인산 고급먹물로 버무린 밥에 양념 오징어 몸통을 넣은 마리이다.
스쿨푸드 관계자는 "싱글들을 위한 날인 블랙데이를 맞아 올 블랙 코디를 한 싱글 고객에게 스쿨푸드의 대표 블랙 메뉴를 무료로 증정해 멋지고 기분 좋게 블랙데이를 즐기자는 취지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블랙데이는 외롭고 쓸쓸한 날이라는 생각을 버리고 스쿨푸드를 방문해 맛있는 블랙메뉴를 무료로 먹고 기분 좋은 하루를 보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