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메이크업 전문 라인 출시
2012-04-16 10:10:58 2012-04-16 10:11:30
[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더페이스샵은 브랜드숍 업계 최초로 메이크업 전문 라인 '페이스 잇 레슨'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페이스 잇 레슨'은 감각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꼽히는 손대식씨의 노하우를 반영한 것으로 일명 '윤곽 포인트'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주력제품은 '페이스 잇 무결점 스타터 크림'과 '페이스 잇 무결점 피팅 파운데이션'으로 잔주름과 모공을 가리고 균일한 피부톤으로 보정하는 등 피부 결점 커버에 초점을 맞췄다.
 
또 아이 메이크업 제품인 '페이스 잇 레슨 4분 스모키 키트'를 눈여겨볼만 한다. 손대식씨가 직접 메이크업한 사진과 가이드를 들어있으며, 4색의 그라데이션 아이섀도와 아이펜슬, 마스카라 등으로 구성했다.
 
이와 함께 더페이스샵은 페이스 잇 레슨과 손대식씨의 메이크업 레슨 동영상 및 가이드북을 함께 제공할 계획이다.
 
해당 동영상은 홈페이지(www.thefaceshop.com)와 모바일 홈페이지(m.www.thefaceshop.com)를 통해 배포하고 제품별로 가이드 인쇄물을 내장했다.
 
손대식씨는 "늘 전문가에게 연출 받을 수 없는 여성들이 쉽고 간편하게 그러나 빈틈없이 완벽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이 라인의 차별점"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