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헌철기자] EXR(대표 민복기)은 어린이날을 앞두고 운동화 '럭키 스타'를 새롭게 선보이고 가족 사진 촬영을 계획중인 고객을 위해 패밀리룩을 연출 할 수 있도록 제품을 증정하는 '행복한 우리가족 스타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24일 EXR에 따르면 '럭키스타'는 발랄한 컬러와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마음껏 뛰어 놀고 싶은 아이들을 위한 선물로 제격.
가볍고 충격흡수가 우수한 고밀도 압축 스폰지 소재의 EVA 밑창을 사용해 장시간 활동에도 편안함을 제공한다.
통풍이 우수한 메쉬(Mesh) 소재로 쾌적함까지 더했다. 특히 신발끈과 함께 벨크로테이프(일명 찍찍이)를 적용해 발목을 안정적으로 잡아줄 뿐만 아니라 아이들 스스로 신고 벗기가 편리하다는 특징이 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산뜻하고 밝은 컬러를 사용하고, 뒤꿈치 부분에 과감한 배색으로 포인트를 주어 개성 넘치는 연출이 가능하다. 남아용 블루 컬러와 여야용 핑크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4만5000원.
한편 EXR은 다음달 11일까지 예쁜 옷으로 하나된 가족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연출 할 수 있도록 제품을 증정하는 '행복한 우리 가족 스타 만들기' 이벤트를 펼친다.
EXR 홈페이지(www.exrkorea.com)를 통해 가족사진을 촬영하는 이유와 EXR의 패밀리룩 제품을 협찬 받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3가족(4인 기준)에게 가족사진 촬영을 위한 커플티셔츠 4벌과 럭키스타 아동용 운동화 2족을 선물로 증정한다.
당첨된 3가족 외 7명에게는 럭키스타 아동용 운동화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15일 이후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