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넷, '엠카운트다운 하로 재팬'에서 'MAMA 아시안 차트' 공개
2012-04-24 13:29:33 2012-04-24 13:31:19
[뉴스토마토 김희주기자] 엠넷이 오는 25일 열리는 '엠카운트다운 하로 재팬'공연에 대해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엠넷 제작진은 "엠카운트다운의 해외 공연이 MAMA(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의 연장선상에서 기획된 프로젝트"이며, "이번 공연에서 일본과 중국의 팝 차트를 아우르는 'MAMA 아시안 차트'를 공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또한, 이번 행사는 현지의 아티스트를 세계 각지에 소개하는 한일 양국의 음악축제로 꾸며질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는 일본 그룹 '3대 J Soul Brothers'와 'E-Girls'가 출연해 전 세계에 소개된다.
 
특히, 엠카운트다운 하로 재팬은 공연장에 가지 않아도 방송과 온라인을 통해서 전 세계 음악팬들이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엠넷은 한일 양국 뮤지션들을 전 세계 음악팬들에게 보여주기 위해 방송과 온라인 플랫폼을 망라한 방대한 중계채널을 확보했다.
 
한국에서는 엠넷, KM, tvN, 온스타일, 스토리온 등 5개 채널에서 공연 다음날인 26일 오후 6시부터 동시 중계되며, 엠넷닷컴(mnet.com)을 통해서도 시청 가능하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