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건설, 대학생 초청 '오피스어택' 실시
CEO와 간담회, 기업문화·근무환경 체험행사 등 진행
2012-04-26 15:31:31 2012-04-26 15:31:53
[뉴스토마토 원나래기자] SK(003600)건설은 지난 25일 대학생들이 회사를 직접 방문해 기업문화와 근무환경을 체험하는 행사인 '제1회 오피스어택(Office Attack)'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전국의 대학생 50명이 참가한 가운데 'SK건설 알기', 'SK건설 공감하기', 'SK건설 하나되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최광철 SK건설 사장은 인류의 행복한 삶과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회사 미션과 비전인 '세계 일류 도시개발 및 인프라 구축회사' 등 SK건설의 핵심가치와 기업문화에 대해 소개했다.
 
참가자들은 관심 업무에 따라 총 12개 팀으로 나뉘어 해당사업 현황에 대한 설명을 들었다.
 
특히 SK건설 사옥을 꼼꼼히 둘러보며 근무환경을 직접 체험했다. 일선부서는 물론 회의실·강의장·도서관 등의 공용시설과 심기신수련실·헬스장 등 임직원 운동시설까지 모든 시설을 둘러봤다. 또 남산이 한눈에 들어오는 25층 최상층의 임직원 식당에서 저녁식사를 함께하며 일정을 마무리했다.
 
 
정우현 SK건설 기업문화실장은 "대학생들에게 SK건설의 기업문화를 자연스럽게 전달하기 위해 이번 체험행사를 계획했다"며 "SK건설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 구축을 통해 향후 우수인재 확보에도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SK건설은 오피스어택을 향후 상하반기로 나눠 각 2회씩 진행할 예정이며, 회차별 블로그를 개설해 참가자들과 지속적으로 관계형성을 해 나갈 계획이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