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최승근기자] CJ푸드빌 빕스는 어린이의 건강한 식습관 개선을 위해 서울을 비롯한 부산, 광주, 대구, 원주 등 전국 8개 빕스 매장에서 '빕스 어린이 건강교실'을 순차적으로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빕스 어린이 건강교실'은 5대 영양소와 건강한 식습관에 대해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이해하고 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도록 인형극과 동화, 퀴즈, 빕스 스테이크와 샐러드바를 활용한 '5대 영양소 피크닉 도시락 만들기' 등 아이들에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관련 빕스는 오는 22일 서울 퇴계로 5가 CJ제일제당센터 1층 백설 요리원에서 실시되는 '빕스 어린이건강교실' 제1회 참가자를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5~7세 미취학 아동 15명~25명 내외로 유치원이나 어린이집 담당교사가 대표로 신청 할 수 있다.
신청을 원하는 단체는 10일부터 18일까지 빕스 홈페이지(www.ivips.co.kr)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자세한 참가신청 방법과 각 지역 어린이 건강교실 일정은 빕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빕스 관계자는 "최근 사회적인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소아 비만과 편식 문제를 고객과 함께 고민하고 양질의 프로그램을 통해 개선에 앞장서고자 이번 프로그램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건강함과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한 다양한 기회를 만들어 고객과 함께 소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