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캡티바·올란도 고객에 오토캠핑 선사
2012-05-14 11:10:54 2012-05-14 11:11:34
[뉴스토마토 강진규기자] 한국지엠이 본격적인 캠핑 시즌을 맞아 지난 12일과 13일 이틀간 경기도 가평 휴림 가족 오토캠핑장에서 쉐보레 올란도와 캡티바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K2와 함께하는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 행사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오토캠핑 행사에는 총 100 가족이 선정돼 가족 명패 만들기, 맨손 송어잡기, 무료 건강검진과 아로마체험, 캠프파이어, 보물찾기 등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을 함께 했다.
 
또, 쉐보레 레이싱팀 이재우 감독 겸 선수와 김진표 선수가 진행하는 쉐보레 말리부, 캡티바 시승 이벤트와 주야간 드라이빙 스쿨에서는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는 오토캠핑 매니아들에게 유용한 오프로드 주행시범과 더불어 안전운전 요령을 소개하기도 했다.
 
이경애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전무는 "쉐보레 올란도와 캡티바는 탁월한 주행성능, 안정적인 승차감, 높은 공간 활용성을 갖춰 가족 단위의 오토캠핑에 가장 잘 어울리는 차량"이라며, "자연과 가족이 함께 어우러진 이번 행사를 통해 쉐보레 RV차량의 다재다능한 성능을 만끽하셨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쉐보레 올란도는 가족 여행과 레저 활동에 적합한 성능과 세단의 정숙성, 넓은 실내 공간을 갖춘 ALV(Active Live Vehicle)이며, 캡티바는 유로5 친환경 디젤 엔진과 최첨단 6단 자동변속기를 적용, 한층 파워풀한 주행 성능과 정숙성, 최첨단 편의·안전 사양을 갖췄다. 
 
◇한국지엠이 지난 12, 13일 이틀간 캡티바와 올란도 보유 고객을 경기도 가평 휴림 가족 오토캠핑장으로 초청해 'K2와 함께하는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을 개최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강진규 온라인뉴스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