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헌철기자] 비알코리아는 영화 '맨 인 블랙3' 개봉일에 맞춰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와 함께 신제품 출시 및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는 '맨 인 블랙3'를 테마로 한 '루나치즈케이크' 아이스크림을 선보이고, 18일부터 패밀리 사이즈 이상(1만6900원) 구매 고객에게는 'MIB 뉴럴라이저 라이트 볼펜'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배스킨라빈스 페이스북에서는 22일까지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에 대한 기억을 작성하는 '맨 인 블랙3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총 300명(1인 2매)에게 '맨 인 블랙3'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
또한 던킨도너츠는 이 날부터 6월 10일까지 영화 속에서 만나볼 수 있는 외계 행성 모양의 초코플래닛 도넛과 리얼 샷이 들어간 던카치노 4종으로 구성된 '맨 인 블랙 세트'를 선보인다.
초코플래닛과 함께 카라멜 던카치노와 카푸치노 던카치노 세트는 권장소비자가격 6400원, 그린티 던카치노와 모카 던카치노 세트는 권장소비자가격 6700원에 제공된다.
비알코리아 관계자는 "맨 인 블랙3가 많은 관객들의 기대를 받고 있어 판촉물과 한정 세트에도 더욱 많은 정성을 들였다"며 "특히 한정수량으로 제공되는 MIB 뉴럴라이저 라이트 볼펜은 영화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